LG유플러스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프로모션 참여하고 화담숲으로 단풍여행 떠나요~”

LG유플러스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해오던 모바일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다. 올 봄에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풀파티, 여름에는 가평 수상레저 ‘캠프통 포레스트’로 고객을 초청해 호평 받았다.

이번 가을에는 10월 19~20일, 10월 26~27일 2차에 걸쳐 각 50명씩 총 100명을 1박2일로 화담숲 단풍 여행으로 초대한다.

화담숲 단풍 여행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숙박 ▲가족 사진 촬영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가족 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최대 3인까지 동반 가능해 총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4일 홈페이지 공지 후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로 통지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붉은 가을의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행사로 고객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