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홈브루 체험단 모집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홈브루 체험단 모집
  • 정은영
  • 승인 2019.11.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LG전자가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LG 홈브루 5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응모 고객은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12월 초부터 체험단 활동을 시작한다.

체험단은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해 약 50일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 LG 홈브루를 제공하고, 나머지 40명에는 LG V50S ThinQ, 미니빔(모델명: PH130)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약 75%의 할인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홈브루는 갓 만든 수제맥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로 지난 7월 출시했다.

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제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2~3주 만에 약 5리터의 최고급 맥주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 정순기 정수기사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갓 뽑아낸 나만의 맥주를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