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아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후원금 3850만원 전달
아이엔아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후원금 3850만원 전달
  • 김승희
  • 승인 2021.11.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우 ㈜아이엔아이 대표가 연말연시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3,85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다.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 이상우 아이엔아이 대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왼쪽부터)이 2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소셜타임스=김승희 기자]

㈜아이엔아이(이상우 대표)가 2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연말연시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 3,850만원을 전달했다.

1988년 설립된 아이엔아이는 영상보안 기술에 특화돼 조달우수제품 등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이상우 아이엔아이 대표는 올해 초 한국감시기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에 선임돼 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해나가고 있다.

이번 후원으로 누적후원 1억원 이상에게 주어지는 ‘9988사랑나누미명장’을 부여받았다. 아이엔아이는 2015년부터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매년 1,000만원 이상을 기부해오고 있다.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아이엔아이가 매년 사랑나눔활동에 동참해주시는 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다가오는 연말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나눔을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연말을 맞아 소년소녀가장 지원사업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