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
KT,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
  • 이원하
  • 승인 2022.05.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의서재는 10만 권의 도서를 모바일/PC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이다.
밀리의 서재는 10만 권의 도서를 모바일/PC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이다. 사진=KT '비즈메카 EZ' 밀리의 서재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KT가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에서 6만8,000개 기업, 38만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비즈메카 EZ'를 사용하는 기업의 직원은 '비즈메카 EZ' 업무포털에서 ‘밀리의 서재’의 도서 11만권과 오디오북을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는 '비즈메카 EZ' 사용 기업을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을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밀리의 서재 구독권 대량 구매와 세금계산서 즉시 발행 기능도 '비즈메카 EZ'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메카 EZ'는 웹과 모바일이 연동되는 중소기업 전용 업무포털 서비스다.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18종의 기본기능과 구독형 고객관계관리, 전사적자원관리, 화상회의 등 15가지의 기업형 업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KT 민혜병 Enterprise서비스DX 본부장은 “비즈메카 EZ를 사용하는 중소기업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민첩하고 유연하게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