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팬파티 로고
갤럭시 팬파티 로고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달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진행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지난 2018년에 시작한 문화 행사로, 15일부터 삼성닷컴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다.

삼성닷컴은 9월15~28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9월15~25까지 응모 가능하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갤럭시 ‘찐팬’ 1,00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0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 폴드4와 Z 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소비자의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컨셉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각각 캠크닉’을 통해 참여자는 갤럭시 Z 폴드4와 Z 플립4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과 영상 촬영, 폰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에 따라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소품을 증정한다.

캠크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지코, 오마이걸, 십센치와 아이돌 밴드 그룹 루시 등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셀럽들이 공연을 진행하며 ‘제각각 캠페인’과 함께 했던 조나단이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갤럭시 Z 폴드4 또는 Z 플립4 를 일일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 응모 방법은 삼성닷컴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