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키즈 전용 마스크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와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성인보다 얼굴 크기가 작은 어린이가 착용해도 빈틈 걱정 없이 밀착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어린이 전용 마스크다. 오랫동안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불편함이 없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는 아이의 얼굴 크기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해 귀 아픔이나 흘러내릴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 먼지에서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안감을 사용했다.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는 5단 입체 구조로, 호흡이 편하면서 얼굴 윤곽을 잘 감싸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통기성이 높고 최근 일상생활에서 가장 걱정되는 비말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비말 차단(KF-AD)용 마스크로, 여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코디 홍보 담당자는 “최근 여러 다중이용시설에서 집단 감염 사례가 잇따르며, 어린이집부터 초등학교까지 아이를 보내야 하는 부모들의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제대로 된 마스크 착용만으로도 우리 아이를 감염 위험에서 잘 지켜줄 수 있는 만큼, 이번 키즈 전용 마스크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디는 MSS 홀딩스를 지주 회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러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