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채동하 기자]

현대자동차가 H-스타일리스트’ 5기를 모집한다. 이번 기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본인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현대/제네시스 차량을 체험하고, 관련된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약 3개월이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H-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해 온라인을 통한 교류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참가자들의 선호를 적극 고려해 1인당 총 3대의 시승 차량을 지원하고 ▲월 활동비 지급 및 월 활동 우수자/최종 활동 우수자 대상 추가 포상 ▲영상 및 사진 관련 비대면 강의 6개월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해 참신한 컨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 시승 차량은 4주 간격으로 지원 예정)

아울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각종 시승/브랜드 프로모션 체험을 지원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H-스타일리스트’ 5기는 만 21세에서 29세 사이의 운전 면허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별도 링크(https://form.typeform.com/to/J5UQPC8o)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답답하고 제한된 일상이 매일이 되어버린 코로나 시대에, 자동차는 이동수단을 넘어 나만의 공간으로 그 의미와 쓰임새가 진화되고 있다”며 “이번 ‘H-스타일리스트’ 활동이 고객분들께서 현대자동차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하실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