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매에 들어간 삼성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20일부터 판매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버즈2 커버와 포켓몬 스티커로 구성됐다.

‘몬스터볼’ 커버는 원형이지만 무게 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했으며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뮤 등 총 11종의 포켓몬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압도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2’는 최근 오닉스 컬러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무선 이어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와 울트라 와이드밴드 기술을 활용하여 분실된 버즈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싱스 파인드’ 기능 등을 적용해 차별화된 사용성을 제공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갤럭시 버즈 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의 가격은 13만 4천원으로 삼성닷컴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포켓몬스터’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