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자(국제물자)분야 입찰 관련 협상계약 제안서 평가를 위한 각 평가분야(소분류)별 평가위원을 모집한다.

조달청은 평가를 대행하는 외자분야의 방사선방호(차폐), 방사선원(가속기), 검출기분야 평가위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자격요건은 아래와 같으며 공무원 및 공공기관 재직자, 지방공기업(지방공사) 재직자, 대학(교) 교수 등으로서 소속기관장의 추천을 받은 자이다.

                                  아래
1.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에 재직하는 자로서 해당 심사분야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5년 이상 해당 심사분야의 업무를 수행 경험이 있는 6급 이상 공무원(군인인 경우 대위 이상, 전문직 공무원 또는 공공기관 재직자는 국가공무원의 직무등급을 준용)
나. 해당 심사분야의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기술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
다. 3년(5년) 이상 해당심사 분야의 업무수행 경험이 있는 자로서 해당 심사분야의 박사(석사)학위 소지자
라. 기사 이상 자격증을 소지한 기술직 공무원으로서 해당 심사분야 근무경력이 13년 이상인 자
2. 대학 또는 대학교에 근무하는 조교수, 부교수, 교수로서 해당 심사분야 업무관련 조교수 이상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명예교수 등은 제외)
3. 기타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조달청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

선정절차는 우선 각 기관이 추천한 자에 대해 심사를 거쳐 선정한 다음, 조달청 기술평가위원선정시스템을 통해 무작위 추출한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평가 참여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각 입찰별 필요한 인원이 충족되면 교섭이 종료되며 최종 선정이 완료된다.

평가 참석시 기본수당은 2시간 미만은 25만원, 2시간이상은 30만원이다.

마감은 7월6일까지이며 신청서와 해당서류는 스캔 등으로 첨부하여 공문 또는 우편, 메일(skmar01@korea.kr)중 한가지 방식으로 송부하면 된다.

문의 조달청 해외물자과 김용길 사무관(☎ 042-724-7316)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