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삼성 무풍에어컨에 등장
디즈니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삼성 무풍에어컨에 등장
  • 김승희
  • 승인 2021.07.13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디즈니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입힌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미키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출시한 디즈니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입힌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미키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소셜타임스=김승희 기자]

최근 계속되는 폭염으로 에어컨 없이 생활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다. 열대야로 잠을 설치는데다 특히 올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터라 여름나기가 걱정일 정도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에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입힌 ‘미키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즈니가 ‘팀 비스포크’에 합류하면서 만들어진 미키 에디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미키 마우스를 심플하게 형상화해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의 전면 패널과 ‘비스포크 무풍클래식’의 바람문 패널에 적용한 것이다.

미키 에디션은 패널 액세서리 형태로 출시되며, 비스포크 무풍클래식과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이 패널을 구매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미키 에디션은 디즈니 핑크, 디즈니 그린의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패널 모두 5만 5천원이다.

한편, 지난해 삼성전자가 ‘겨울왕국 2’, ‘토이스토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디즈니 컬렉션’은 총 4,000여대 한정으로 출시돼 완판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