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버즈2’ 오닉스 선봬...‘360 오디오’ 기능 확대
삼성, ‘갤럭시 버즈2’ 오닉스 선봬...‘360 오디오’ 기능 확대
  • 정은영
  • 승인 2022.05.0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 사진=삼성전자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무선이어폰의 밀리언셀러로 떠오른 ‘갤럭시 버즈2’ 뉴버전이 나왔다.

삼성전자가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의 ‘갤럭시 버즈2’ 오닉스(Onyx) 모델을 5월 2일 국내 출시했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메탈 느낌에 고급스러운 올블랙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이어버드와 케이스 내·외부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해 보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압도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함께 화이트, 라벤더, 그라파이트, 올리브 등 다양한 색상을 갖춘 ‘갤럭시 버즈2’는 2021년 8월 출시해 7개월 만(2022년 2월)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무선이어폰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오닉스 색상을 추가하며 총 5개 라인업으로 확장해 무선이어폰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에 ‘갤럭시 버즈 프로’의 프리미엄 기능인 ‘360 오디오’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

‘360 오디오’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각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마치 영상 장면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버즈 2와 버즈 라이브 기존 모델에도 지난 3월말 ‘360 오디오’ 기능의 업데이트가 제공됐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2일부터 삼성닷컴, 오픈마켓, 삼성 디지털프라자,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만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5월 2일 오전 10시부터 ‘갤럭시 버즈2’와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우아하고 신비로운 올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멋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개성에 맞춘 디자인과 프리미엄급 성능 업데이트를 통해 무선이어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