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모아 이달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빔 프로젝터,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등 휴대성 높은 가전과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과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최대 40%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8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또는 카드 청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더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빔프로젝터를 85형 QLED TV 행사 상품과 동시 구매하면 상품 할인 17만원에 추가로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만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3 360, 갤럭시탭S7 FE, 커브드 모니터, LG전자 그램, 울트라기어 모니터, 에이수스 비보북 고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에 모바일 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게임 가전 행사도 마련했다. 주연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키보드' 행사 상품을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7% 할인하고 매장에서 소니 'PS5 본체 갓오브워 번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S' 구매 시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16%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I5 데스크탑'과 '32형 커브드 모니터'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4만원 상품 할인에 8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