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LG트윈스는 11일 ‘키니키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LG
서울 LG트윈스는 11일 ‘키니키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LG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11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니키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키니키니’는 반려동물의 편안함과 반려인의 편리함을 위한 일상 제품을 만들고, 실용성, 안정성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LG트윈스와 ‘키니키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반려동물 의류 2종(반팔티, 크롭탑)과 모자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LG트윈스의 ‘T’ 로고,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하여 'Let's be together' 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실제 LG트윈스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반팔티와 크롭탑은 외부 활동에 적합한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과 세척이 용이해 반려견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모자는 반려견의 외부 활동시 눈건강을 해치는 자외선을 차단하도록 디자인 되어 산책 등 일상 생활에 매우 실용적이다.

LG트윈스는 팬들이 일상 생활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잔망루피', '위글위글', '1993스튜디오' 등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LG트윈스, ‘키니키니’ 콜라보 상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키니키니‘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