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의 AI 가상 홍보 모델 ‘하루’가 쓔퍼세일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CU의 AI 가상 홍보 모델 ‘하루’가 쓔퍼세일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CU는 9월 '쓔퍼세일'은 한정 기간 특가 할인 행사와 1+1, 2+1 증정 행사와 2+2 증정 행사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쓔퍼세일은 주요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만 따로 모아 매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행사다. 지난달 31일 CU는 물가 안정 프로모션인 '쓔퍼세일' 행사 상품들의 매출이 행사 전과 비교했을 때 320% 판매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9월 대상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전체 상품들 중 안주류의 판매 비중이 20%가량을 차지한 안주류들이다. 20여종의 핫바, 육가공류, 냉장 안주들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 식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바 2종(하림 닭가슴살바 베리, 너츠) 2+2 증정 행사도 처음 선보인다.

편의점에서 장 보는 '편장족'을 위해서는 평창수 프리미엄 20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00ml 물 한 병당 500원 꼴이다. 9월 한 달간 주류 행사도 마련해 인기 와인 16종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CU는 인기 와인 16종도 할인한다. 프랑스 론(Rhone) 지방 ‘비달 플뢰리’ 7종과 미국 ‘메나쥬 아트로와’ 등 4종 등을 KB pay로 결제하면 20% 할인된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