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한맥’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팝업 매장 ‘스무스 하우스’를 전국 주요 도시 4곳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한맥’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팝업 매장 ‘스무스 하우스’를 전국 주요 도시 4곳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오비맥주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매장 ‘스무스 하우스(Smooth House)’를 전국 주요 도시 4곳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한맥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한 데 이어, 최근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맥을 만나볼 수 있는 스무스 하우스는 ‘첫 모금의 부드러운 맛을 끝까지’ 가게 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전국 주요 도시의 인기 업장과 협업해 한맥의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는 게 오비맥주의 목표다.

새롭게 문을 연 스무스 하우스 매장은 ▲서울 강남구 ‘심야식당모모’ ▲인천 연수구 ‘신쥬’ ▲광주 동구 ‘물결’ ▲부산 부산진구 ‘요서무라’ 등 4곳이다.

한맥은 스무스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한맥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업주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진행, 전문성을 강화했다.

각 매장에서는 교육을 완료한 ‘스무스 마스터’가 전용 잔에 한맥의 전용 리추얼인 ‘스무스 헤드 리추얼’로 따라낸 부드러운 풍미의 생맥주를 제공한다.

또 맥주와 잘 어울리는 각 업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특별한 한맥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은 이달 중순 서울에 추가 팝업 매장을 오픈하고 스무스 하우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 스무스 하우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부드러운 한맥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환상거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