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한가위 맞이 온라인 기획전. 이미지=동원디어푸드
동원몰, 한가위 맞이 온라인 기획전. 이미지=동원디어푸드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2023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추석 선물대전은 명절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을 비롯해 각종 동원 선물세트 100여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높은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부터 천지인 홍삼, GNC 종합비타민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와 1++ 최고급 한우를 담은 육백점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동원몰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디 라이브(D-Live)’를 통해 동원 추석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라이브 방송은 매 명절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천지인 홍삼 선물세트(5명), 동원 혼합86호(20명)를 증정한다.

특히 동원몰은 비대면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로 선보였다.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받은 사람은 배송 받을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수령이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월·수·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은 물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도 강화한 만큼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