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소진공
이미지=소진공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지인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인 추천 프로모션은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추천인과 지인에게는 각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이 자동 지급한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를 애플리케이션(앱)에 등록해 충전한 뒤 실물결제카드 방식으로 사용하는 상품권이다. 앱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이용자가 앱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지인에게 1,000원 이상의 ‘선물하기’를 한 후 ▲선물수령 문자를 받은 지인이 앱 회원가입을 시작한 날 계좌연결, 카드연결, 선물받기 네가지 절차를 모두 완료 할 경우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이 다음날 자동으로 지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추천인은 하루 9명, 기간 내 최대 30명까지 추천할 수 있다. 이 경우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지급받는다.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추석 명절에 맞춰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친지와 지인들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선물하기로 혜택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