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직잭 어텀 위크'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오', '룩캐스트', '미쏘', '데일리쥬', '아뜨랑스', '크림치즈마켓', '원로그' 등 인기 브랜드와 쇼핑몰이 참여해 재킷과 바지, 니트 등 가을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메디힐', '3CE', '인스탁스', '로지텍', '믹스앤매치' 등 뷰티와 라이프 브랜드도 참여한다.

기획전 기간 진행되는 '릴레이 카테고리 타임 세일'에서는 3~4일 간격으로 새로운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4일부터 7일까지는 '스파오 크롭 윈드 브레이커', '미쏘 비건레더 스탠카라 집업 재킷', '니어 캐시미어 아르망 스퀘어넥 카디건' 등 아우터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8일부터는 하의, 상의, 뷰티 및 라이프 카테고리 순으로 릴레이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어 릴레이 특가' 코너도 있다. 10월 4일부터 '미쏘', '라룸', '베니토' 등이 할인가에 제공하고, 8일부터는 '룩캐스트', '로엠', '프롬비기닝' 등이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가을 신상품만 모아 할인 판매하는 '신상 특가', 600개 이상의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별 특가'를 준비했다.

지그재그는 어텀 위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만4천원 상당의 쿠폰팩과 쇼핑몰,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에 각각 적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오전 8시~11시 사이 방문하는 고객에게 100포인트를 매일 지급하는 출석체크 도 진행, 해당 기간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일 정오에 최대 20% 선착순 주문 쿠폰 지급, 밤 9시마다 2,000포인트를 선착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