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는 '쓱데이'를 맞아 최댜 82%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쓱데이'를 맞아 최댜 82%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인 '쓱데이'를 맞이해 최대 82%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등 전체 호텔이 참여한다. 객실부터 다이닝 등 호텔상품부터 조선호텔 김치에서 플라워까지 리테일상품을 총망라한 124개 쓱데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7일간 고객 참여형 퀴즈 이벤트, 쓱닷컴 내 타임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구성했다.

객실 상품으로는 조선 팰리스,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모든 호텔이 참여한 가운데 총 40개 객실 상품을 최대 82% 할인 적용한다.

판매 방법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쓱데이 전용 패키지로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각 식음업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에프앤비 상품과 리테일 상품은 쓱데이 기간 동안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SSG닷컴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조선호텔 인기 간편 가정식 상품·신상품(조선호텔 육개장, 조선호텔 갈비탕 등)과 베이커리 상품(뉴욕치즈케이크, 블랙초코 케이크 등)과 조선호텔 김치는 최대 30% 할인한다.

'더 조선호텔' 프리미엄 베딩 라인은 구스 베개와 구스 토퍼를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럭셔리 플라워 브랜드 '격물공부'는 꽃다발과 시그니처백, 호접난 등도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경품과 쿠폰도 준비했다. 쓱데이 기간 동안 클럽조선 리워드 고객 대상 이벤트로 '7days Quiz 이벤트'를 진행해 조선호텔앤리조트 각 부문에 대한 OX 퀴즈를 통해 총 30인에게 숙박권,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3일에는 '쓱데이 타임딜'을 통해 부산과 제주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 상품으로 제안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마케팅팀 팀장은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모두 참여하는 '쓱데이' 를 기념해 리테일부터 외식업장,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까지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구성을 준비했다”며 “실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세분화한 맞춤형 상품으로 '쓱대급' 할인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