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신세계그룹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13~16일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파는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매일 오후 2시~5시 3시간 동안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 구매할 수 있다. 블론드, 디카페인, 2분의 1 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고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MZ세대에게 인기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도 쓱데이 한정 백으로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오는 13일부터 쓱닷컴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도 있다. 쓱데이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 7일 동안 신규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 20장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 인기 품목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10% 할인 판매하는 시크릿 기획전을 연다.

스타벅스는 쓱데이를 기념해 골드빔 상품 5종을 쓱닷컴과 지마켓,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하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 입점한 매장(61개점)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해 판매하는 등 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