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지난해와 같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9,980원에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와 같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9,980원에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푸드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신세계푸드는 지난해와 같은 9,980원의 가성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고물가, 고금리 영향에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해 9,980원짜리 케이크를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9,980원짜리 케이크는 출시 3주 만에 1만5,000개가 팔려 전년 동기의 케이크 판매량보다 30% 증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성비 케이크 2종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영이의 숲'과 협업했다.

'즐거운 꽃카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 위에 딸기잼과 생크림을 겹겹이 쌓은 떠먹는 케이크로 9,980원에 판매된다. 스노우볼 형태의 밀폐용기를 활용한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냉장 보관 시에도 케이크의 수분을 보존해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다.

1만6,980원에 판매되는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은 초코 롤케이크에 컬스 초콜릿 토핑을 올려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MAS 딸기 케이크', 'X-MAS 치즈케이크' 등을 선보이며 모두 2만원 미만이다.

신세계푸드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꽃카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꽃카' 캐릭터 스티커 9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세계푸드는 1만원 내외의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이마트 내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 등 130여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또 신세계푸드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함께 이마트 내 주류매장에서 판매되는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칸티 피에몬테 브라케토' 등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홈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작년과 동일한 가격의 9,980원 케이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