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오트는 오트를 퍼핑오트, 퀵오트, 롤드오트, 크리스피오트 등 4가지 형태로 만들고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한 고식이섬유, 고단백 제품이다.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잘 살렸다.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또는 그릭요거트, 샐러드 등과 함께 섭취하면 더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360g 당 오트 함량을 50%까지 높이고 사과 4.5개 분량의 식이섬유 22g을 담은 통넛츠, 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 43g을 넣은 리얼 초콜릿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은 올해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마켓오네이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그래놀라 시장을 주도해 간다는 방침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트와 그래놀라, 통원물을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까지 모두 충족시킨 만큼 간편하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