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은 새해를 맞아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다양한 인기 브랜드도 확대했다.

쿠팡은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전체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고 10일 밝혔다.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로 잘 알려진 비에스엔 신타6(BSN Syntha-6)와 충전기 어댑터와 케이블로 유명한 베이스어스(Baseus)가 새로 추가됐다.

쿠팡 수입관은 식품, 가전, 뷰티, 패션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비롯해 TCL·스탠리·그랜레스트·빅트랙·샤오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TCL ‘85인치 미니LED TV’, ‘신타6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 다우니 ‘울트라 섬유유연제’, 빅트랙 ‘게이밍 의자’ 등을 꼽을 수 있다.

쿠팡은 새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쿠팡수입관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식품·가전·홈인테리어 등 전체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키피 수퍼크런치 땅콩버터, 브루노 무선 가습기를 1만원 대, 그랜레스트 발칸 코퍼 매직 필로우를 3만원 대에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쿠팡 메인화면 및 로켓배송 페이지 내 ‘쿠팡수입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팡수입관 상품은 해외 상품을 한국에서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간편하게 교환·환불도 가능하다.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로켓프레시와 로켓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기준과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 상품으로 쿠팡이 직접 수입 및 통관을 진행한다. 쿠팡 정식 수입 상품이기 때문에 국내 A/S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들도 많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인기 브랜드 셀렉션을 모아 고객 선택지와 혜택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해외 브랜드를 늘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