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SSG닷컴이 국제선 횟수 무제한 항공권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에어서울이 5년만에 다시 판매를 시작하는 상품은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4종이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이 만든 주중 정기 항공권으로 항공편을 구매 횟수별로 무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다.

2월 2일 오후 8시 ‘쓱라이브’로 선보이는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4종은 일본과 동남아 3회 왕복권과 횟수 무제한 왕복권 등으로 수량은 2,000개 한정이다.

'일본 3회 왕복권'을 20만원대에, '일본 횟수 무제한 왕복권' 및 '동남아 3회 왕복권'을 30만원대에, '동남아 횟수 무제한 왕복권'을 40만원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시작 후 선착순 6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국제선 탑승 기간은 4∼6월로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만 해당한다.

어린이날이나 현충일 등 성수기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탑승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로 지불하면 되고 15kg 위탁 수화물 서비스도 포함돼있다. 일반적으로 항공사 특가 운임에는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대상 노선은 일본은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돗토리(요나고), 베트남은 다낭과 나트랑, 필리핀 보라카이 등이다.

일본 노선 평균 발권 금액이 왕복 1회 30만원대임을 고려하면, 민트패스 사용시 왕복 1회 10만원 수준에서 다녀올 수 있다.

동남아 노선 평균 발권 금액 역시 왕복 1회 35만원대임을 고려하면, 민트패스 사용시 왕복 1회 13만원대로 탑승 가능하다.

쓱닷컴은 차별화 된 초특가 여행 상품을 통해 엔데믹 이후 완전히 회복한 해외여행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지희 SSG닷컴 여행MD는 "쓱닷컴에서 민트패스 구매 후 에어서울 ID로 쿠폰이 발급되므로 구매 전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가입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