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기획전은 홈 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액세서리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파티 인테리어 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반짝이며 빛나는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면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 개를 연결하거나 겹쳐서 벽이나 테이블 등 원하는 위치에 연출하면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하트 콘페티 풍선’은 천장에 매단 후 터트리면 꽃가루처럼 연출 할 수 있다. 5가지 배경 디자인으로 구성된 ‘파티용 미니빔’은 간편하게 벽에 빔을 쏴 파티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용 미니빔 교체용 필름’과 호환해 다양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글씨를 쓸 수 있는 종이 토퍼에 메시지를 적어 토퍼를 만들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트위스트 캔들(16개입)’은 일자형으로 쭉 뻗은 일반 캔들과 달리 구부러진 모양이 특징이다.

독특한 안경과 귀여운 머리리 등 파티 액세서리도 눈길을 끈다. ‘LED 하트 안경’은 버튼을 눌러 빠른 점멸, 느린 점멸, 점등 유지 3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와 핑크 2종류이다. 반짝이는 ‘파티용 티아라’는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특별한 파티에서 주인공을 더욱 빛내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규모로 파티를 즐기며 사진을 남기는 파티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관련 용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홈 파티용품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