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제주돼지 삼겹살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제주돼지 삼겹살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오는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롯데백화점이 삼겹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5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전 점포에서 삼겹살 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서귀포시축산농협과 함께 맛과 품질이 우수한 '제주돼지 삼겹살'을 엄선해 선보인다.

서귀포시축산농협 산하 135개 농가 중 품질이 가장 우수한 농가 3곳을 선정해 지방 비율이 이상적인 미박 삼겹살 10톤을 선별하고, 서귀포시축산농협 자체 HACCP 인증 가공장에서 정부 품질기준에 맞춰 등 지방 및 측면 지방 등을 섬세하고 위생적으로 작업 및 가공, 포장했다.

식육처리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롯데백화점 축산 바이어들이 직접 제주돼지 농가를 방문해 도축부터 가공, 정선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했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사전에 물량을 대량 확보했다. 대표 상품은 제주돼지 삼겹살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하이포크, 보성녹돈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