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선보인 고메함박 브래드(왼쪽)와 맥스봉 소시지빵. 사진=GS리테일
GS25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선보인 고메함박 브래드(왼쪽)와 맥스봉 소시지빵. 사진=GS리테일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편의점 GS25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맥스봉, 고메, 스팸을 활용한 조리 빵 3종을 선보인다.

최근 밥 대신 빵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식문화 트렌드에 따라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구현한 새로운 빵을 출시하게 됐다는 게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지난 21일 맥스봉이 들어간 '맥스봉 소시지빵'을 선보인 데 이어 28일에는 고메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고메함박 브래드'를 출시한다. 다음 달 초에는 스팸을 활용한 차별화된 조리 빵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맥스봉 소시지빵’은 소시지 대표 상품인 맥스봉을 토핑한 피자빵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빵 위에 기다란 맥스봉 소시지와 케첩, 마요네즈, 피자치즈가 넣었다.

‘고메함박 브래드’는 ‘고메’ 브랜드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주재료다.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에 버섯, 양파, 콘 등이 들어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인지도와 구매 빈도 모두 높은 상품이 빵으로 구현된 만큼, 신제품이 간식뿐만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 MD는 "빵 카테고리를 한 단계 성장시키고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빵과 타 카테고리의 상품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