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11월5일까지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연다. 사진=쿠팡
쿠팡이 11월5일까지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연다. 사진=쿠팡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쿠팡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연다.

패딩아우터∙플리스∙부츠 등 따뜻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1500여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할인율이 80%에 달하는 이 행사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관련 정보는 쿠팡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150개가 참여한다. 프랜치 감성의 영클래식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어반에이지’, 구두, 슬리퍼 등 여성화 전문 브랜드 ‘단골언니’ 등이다. 부산 소재의 신발 제조사 단골언니는 품질을 갖춘 1~3만원대 상품으로 2017년 쿠팡 입점 후 지난해 매출 70억원을 돌파한 중소기업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로 1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주요 베스트셀러 상품들은 ▲아디다스 패딩 다운 자켓 ▲이사베이 롱패딩 ▲로라로라 니트웨어 ▲어반에이지 맨투맨 ▲단골언니 힐부츠 등이다.

쿠팡 패션위크는 매달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상품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