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6일부터 최대 80%를 할인하는'빅스마일데이'를 연다.  사진=G마켓
G마켓이 오는 6일부터 최대 80%를 할인하는'빅스마일데이'를 연다.  사진=G마켓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G마켓은 오는 6일 자정부터 19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국내외 200여 개 브랜드와 3만여 개 판매사(셀러)가 참여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특히 행사의 마지막 일주일을 신세계그룹의 ‘2023 대한민국 쓱데이’와 함께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가 진행된다.

G마켓은 행사 기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할인)을 행사 종료 시까지 횟수 제한 없이 지급한다.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액 할인쿠폰도 네 차례에 걸쳐 지급한다.

신세계그룹 유료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과 고액 쿠폰이 한 번씩 더 지급된다.

상품 구색도 강화했다. 특히 빅스마일데이 ‘특가탭’에서는 매일 5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 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딜을 편성하고 할인율도 강화했다. 특히 매일 카테고리 별로 최저가에 도전하는 ‘오늘은 이 상품 사는 날’ 코너는 셀러와 담당MD가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을 조정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높다.

G마켓 측은 “고물가 및 엔데믹 상황을 반영해 이번 연말 쇼핑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빅스마일데이 행사 규모 또한 역대급으로 강화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