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주요 가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을 20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주요 가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을 20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삼성전자가 주요 가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을 20일부터 실시한다. LG전자가 29년 만에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29% 할인에 돌입한 데 이은 맞불 세일인 셈이다.

삼성전자는 20일부터 전국 삼성스토어 및 삼성닷컴에서 세탁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비스포크 가전과 TV, 게이밍 모니터 등 총 6개 품목·11개 모델을 기준가 대비 30% 할인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은 지난 1일부터 진행했던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삼성닷컴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온라인 브랜드숍인 삼성닷컴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등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기준가 대비 최대 47% 싸게 살 수 있는 '삼성 위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은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