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빽다방
사진=빽다방

[소셜타임스=이원하 기자]

빽다방이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콜라보 음료를 선보인다.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를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현대자동차의 캐스퍼와 협업한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를 포함한 음료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본격적인 봄 시즌 맞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경형 SUV ‘캐스퍼’만의 감성을 음료로 구현했을뿐만 아니라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는 '캐스퍼 디 에센셜' 색상 중 하나인 '소울트로닉오렌지펄'을 모티브로 삼아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풍미와 강렬한 레드 컬러를 에이드로 구현했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트러스 맛의 스포츠음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나른해지는 봄철에 활력 충전을 도와줄 수 있는 음료로 제격이다.

협업 음료 외에 시즌 한정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팝핑캔디와 달콤한 맛의 열대과일 스무디가 만난 '트로피칼팝핑스무디' ▲청량한 블루 컬러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쉐이크 음료 '블루캔디밀크쉐이크' ▲파인애플주스에 코코넛젤리를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전파인애플주스' 총 3종이다.

빽다방은 이날부터 4월 21까지 신메뉴 4종을 구매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이용권'(10명), '캐스퍼 하루 시승권'(300명)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캐스퍼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